close

닫기

미래통합당 포항 북 경선 김정재 의원, 포항 남·울릉 김병욱 예비후보 확정

김정재 의원, 압도적 총선 승리로 시민 지지와 성원에 보답할 것

김지성 기자

입력 2020-03-19 17:21:54

  • 추가
  • 삭제
  • 프린트
추천
0

김정재 의원, 압도적 총선 승리로 시민 지지와 성원에 보답할 것
김병욱 예비후보 뜨거운 지지, 진심 보내주신 포항시민 여러분께 감사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미래통합당 포항 북구 선거구에 김정재 국회의원이 후보로 확정됐다.  포항 남·울릉선거구에는 신예 김병욱 예비후보가 후보로 결정됐다.
19일 미래통합당 공천관리위원회에 따르면 100% 국민여론조사 방식으로 진행된 포항북 지역구 경선결과 현역의원인 김정재 의원이 승리했다. 포항남·울릉 지역구 경선결과, 40대의 젊은 국회 보좌관 출신인 김병욱 예비후보가 결전을 치르게 됐다.
김정재 의원은 “압도적인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총선에서의 압도적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김 의원은 “이번 선거는 경제, 안보, 외교 파탄으로 무너져 가는 이 나라를 바로 세워야 하는 중요한 선거”라면서, “반드시 승리해 나라와 국민의 삶을 지켜내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포항 경제가 도약할 수 있는 새 길을 찾고, ‘포항지진특별법’을 실질적 피해구제 방안으로 완성하기 위해서는 포항에 ‘힘 있는 일꾼’이 절실하다”면서 “시민 여러분의 뜻을 받들어 포항 발전을 위해 온 힘을 다해 뛰겠다”고 다짐했다.
 김 의원은 “이번 총선을 깨끗하고 건전한 선거문화가 정착되는 계기로 만들어, 진정한 ‘시민의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정정당당한 자세로 임하겠다”고 덧붙였다.
김병욱 후보는 “뜨거운 지지와 진심을 보여주신 포항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고향인 포항의 ‘진짜 변화’를 이끌기 위해 젊은 열정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건강한 심장에 장착하고 시민과 함께 미래로 나아 가겠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이번 선거는 무능하고 파렴치한 문재인 정권을 심판하고 정권교체의 초석을 다지는 선거”라며 “반드시 승리해 나라와 국민을 가슴으로 섬기겠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이번 총선이 포항시민 모두가 화합하여 하나 될 수 있는 희망 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