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집에서 끓일때는 도저히 이 맛이 안나요
▲  모리칼국수 동태탕 아구찜 이상록 사장마치 첩보전을 연상시키듯 아주머니 한 분이 포항시 북구 장성동 866-318번지 ‘모리칼국수 동태탕 아구찜’에 냄비 한 그릇을 가지고 들어온다. 그리고 동태탕을 주문한다.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연기에 얼큰해 보이는 동태탕을 한 그릇 가득 받고는 이내 이상록(56) 사장에게 조용히 말한다. “여기서 동태탕 ..
맛이 끝내줘요 제 블로그에 올리고 싶어요
 2~3명씩 짝을 짓거나 단체로 몰려든 손님들이 북적거리는 가운데 조용히 취객 한명이 가게 안으로 들어왔다. 포항시 남구 상도동 579-18번지 ‘청학 일식형 회 식당’의 윤영돈(46) 사장은 한 사람도 소홀히 할 수 없기에 들어온 손님을 반갑게 맞이하며 인사를 건넸다. 곧이어 손님이 주문한 물회가 한상 가득 나왔다. 30분에 걸쳐 물회 한 ..
항암효과에 질병개선, 다이어트까지 일석삼조
▲  동우버섯마을 임경현 사장 항암치료를 받고 있는 암환자 여러 명이 포항시 북구 장량로 263번길 39 ‘동우버섯마을’을 찾았다. 함암효과에 최고라고 불리는 능이버섯이 들어간 음식을 먹기 위해서이다. 그들은 이곳을 찾고나서부터 몸이 조금씩 좋아지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깔끔하다’, ‘담백하다’를 연발하며 한 그릇을 뚝딱 비우고는 '다..
귀족스포츠, 시민들이 즐기는 레저스포츠로
▲  탑홀스 스크린 승마장 박동환 대표 포항시 남구 오천읍 원리 1188번지 보성빌딩 3층에 위치한 ‘탑홀스 스크린 승마장’을 찾은 김모(53)씨는 3년전 교통사고를 당했다. 오른쪽 다리를 심하게 다친 김씨는 그동안 몸에 좋다는 운동은 다 해봤다. 헬스는 물론 요가, 수영까지 안 해본 게 없을 정도였다. 그러나 다친 오른쪽 다리에는 ..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