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군위·농촌진흥청, 지중점적 관개기술 평가회
군위군은 26일 경북 군위군 효령면 화계리 소재 콩 재배 밭에서 노지 밭작물 안정생산을 위한 지중점적 관개기술 평가회를 콩 재배 농업인과 관계공무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하였다.이번 평가회는 농촌진흥청에서 주최하여 점적관을 땅속에 손쉽게 매설할 수 있는 트랙터 부착형 지중점적관 매설기를 시연하고, 지중점적 자동관개시스템에 의한 콩 생산성 향..
군위군, 고속도로 휴게소 관광지도 비치
군위군 문화관광과 직원들은 여름 휴가를 떠나면서 고속도로 휴게소에 들러 관광안내소에 군위군 관광지도를 비치하는 운동을 펼치고 있다.8월 휴가를 맞아 전국으로 휴가를 떠나는 문화관광과 직원들은 특히 관광객들이 많이 붐비는 관광지 주변 고속도로 휴게소에 군위관광지도를 비치하고 인증샷을 올리는 등 홍보에 적극 동참하며 군위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
군위농업 미생물 전문가, 새로운 길 모색
군위군(군수 김영만)은 13일 농업기술센터에서 농촌진흥청 및 전국 농업기술센터 소속 농업미생물 전문가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미생물전문지도연구회 과제교육을 실시했다.농업미생물전문지도연구회는 급변하는 농업환경에 대비한 미생물의 기능 과 효능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증가함에 따른 중앙과 지방의 원활한 정보교류와 연계 강화를 위한 연구 모임으로, 회원 간 미..
군위군, 군민 중심 교통행정 펼치다
군위군(군수 : 김영만)은 군위 ― 대구(북부) 간 시외버스를 1회 증차 운행한다.주 52시간 근무와 최저임금 인상 등으로 시외버스 운행 횟수가 대폭 감소됨에 따라 타지로 출퇴근을 하는 주민들과 통학생들의 불편이 이어져 그간 많은 민원이 제기 되었다 이에 군위군에서는 지난 4월초 군위 ― 대구(북부) 간 노선을 4회 증차한데 이어 이달 23일부터 아침 ..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