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군위농업 미생물 전문가, 새로운 길 모색
군위군(군수 김영만)은 13일 농업기술센터에서 농촌진흥청 및 전국 농업기술센터 소속 농업미생물 전문가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미생물전문지도연구회 과제교육을 실시했다.농업미생물전문지도연구회는 급변하는 농업환경에 대비한 미생물의 기능 과 효능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증가함에 따른 중앙과 지방의 원활한 정보교류와 연계 강화를 위한 연구 모임으로, 회원 간 미..
군위군, 군민 중심 교통행정 펼치다
군위군(군수 : 김영만)은 군위 ― 대구(북부) 간 시외버스를 1회 증차 운행한다.주 52시간 근무와 최저임금 인상 등으로 시외버스 운행 횟수가 대폭 감소됨에 따라 타지로 출퇴근을 하는 주민들과 통학생들의 불편이 이어져 그간 많은 민원이 제기 되었다 이에 군위군에서는 지난 4월초 군위 ― 대구(북부) 간 노선을 4회 증차한데 이어 이달 23일부터 아침 ..
군위군, 삼국유사아카데미 교육 첫 시동
군위지역 주민들에게 평생 교육의 기회 제공을 위한 2019년 삼국유사아카데미가 첫 번째 강의를 시작으로 교육 일정에 시동을 걸었다.22일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첫 강의에는 배움의 열정이 가득한 군민 4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첫 강의에서는‘3.1운동 및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과 ‘삼국유사아카데미 개강’을 기념해서 특별한 주제를 선정..
군위군, 통합신공항 마을별 군수좌담회
군위군(군수 김영만)은 지난 22일부터 내달 중순까지 대구공항 이전지 및 중점소음 예상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군수님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인 마을별 좌담회를 실시하고 있다.이번 좌담회는 대구공항 통합이전이 가시화됨에 따라 공항과 직접적 이해당사자인 이전지 및 중점소음예상지역인 4개 면의 13개 마을 주민을 대상으로 이해와 협조를 구하기 위해 김영만 군수가 ..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