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울진군, 건강마을 조성사업 이제는 정착할 때
친절 울진군(이하 전찬걸)은 지난 8일 울진군보건소에서 추진하는 건강마을 조성사업 건강마을리더 19명을 대상으로 역량강화교육 및 실무회의를 실시했다.2014년부터 추진해온 건강마을 조성사업은 매화면, 죽변면을 선정하여 6년 동안 운영되고 있는 사업으로 올해는 주민자립형 건강마을 만들기 내실화를 위하여 건강위원회 위원이 아닌 실무적으로 건강을 전파하며 추..
울진군, 태양광 발전시설 설치비용 지원
친절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2019년 신재생에너지 보급 사업의 일환으로 주택에 태양광 발전시설을 설치하는 관내 군민에게 가구당 총 설치비용 (500만원) 중 일부인 60%이내로 지원한다.본 사업은 주택용 태양광 보급사업에 선정된 단독주택(공동주택 제외)을 대상으로 설치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시행되며 시설용량 3kW이하가 지원대상이다. 태양광 주..
울진군, 문화시설 2019년 설 연휴 휴관
친절 울진군(군수 전찬걸)이 운영하는 문화관광시설이 오는 2일 설 연휴를 맞이해 휴관한다. 봉평리신라비전시관, 격암남사고기념관, 후포리신석기유적관, 염전체험장은 4일부터 6일까지 휴관하기로 했고 설 연휴 전 2일, 3일은 정상 운영한다.또한 목공예 체험장과 도자기 체험장의 경우 3일부터 6일까지 휴관하고, 등기산 스카이 워크, 성류굴은 설 연휴기간(2일..
울진군, 2019 관광설명회
 친절 울진군(군수 전찬걸)이 수도권 지역의 여행관계자를 대상으로 지역의 관광 요소들을 알리고, 매력을 어필하는 등 성공적인 올해의 힐링관광도시 사업 추진을 위한 홍보에 나섰다. 지난 29일 서울가든호텔에서 여행사, 언론사, 여행기자, 블로거 등 수도권 여행관계자 약 300여 명을 초청해 울진군 관광설명회’를 개최했다.  울진군의 주요..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