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울진군, 치매걱정 사라지는 치매안심센터 개소식
친절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지난 14일 울진군보건소에서 울진군 치매안심센터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번 개소식에는 울진군수, 군의원, 유관기관장과 지역주민 등 300여명이 함께하여 치매안심센터 개소를 축하했다.개소 행사는 초청가수의 식전공연, 울진군 치매선도학교인 매화초등학교 학생들의 축하공연 및 치매보듬마을인 화성2리 주민들의 치매예방체조 시연..
울진군, 제12회 왕피천 피래미 축제 개최
  왕피천 아홉굽이 굴구지 산촌마을에서 즐기세요 친절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2일간 제12회 왕피천 피래미 축제를 근남면 구산3리 굴구지 산촌마을 일원에서 개최한다.굴구지 산촌마을은 48세대 70여명이 모여 사는 오지마을로 사시사철 물이 맑고 금강소나무 숲이 울창한 천혜의 자연경관을 지닌 우리나라 최..
울진군, 2021년 경북도민체전 개최지 선정
경북도 체육회(체육회장 이철우)는 10일 이사회를 열고 2021년 경북도민체전 개최지로 울진군을 최종 선정했다. 경북도 체육회는 이날 오전 체육회 회의장에서 운영위원회를 열어 당초 신청지역인 김천, 예천, 울진 등 세 지역에 대한 실사 결과를 바탕으로 예천과 울진을 후보지로 압축한 뒤 오후에 이사회를 열어 투표로써 최종 개최지를 선정하게 되었다..
울진군, 해안 숲 확충 조성으로 경관 정비
친절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관광객이 많이 찾는 울진군 3개소 일원에 아름다운 울진 해안 숲과 마을 숲을 조성했다.이 사업은 산림녹지과에서 3억(국비 1.5, 지방비 1.5)원의 예산으로  지난 4월부터 5월까지 북면(소곡2리~사계1리)일원에 배롱나무 219주를 식재해 백일홍 꽃길을 연결했고, 평해읍과 후포면 일원에 해송 158주(직산2리 88..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