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울진군, 매화나무 가로수 특화거리 조성
친절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매화면 고유의 역사성을 살려 매화나무 가로수 특화거리를 조성 완료했다. 이 사업은 10억원(국비 5억, 지방비 5억)의 예산으로 지난 5월부터 9월까지 매화면 매화리 366-2번지 일원 매화동산 주변 20호 군도, 7번국도 교차로 및 공한지 주변에 매화나무 1,079주(홍매 872, 백매 207)를 식재하여 아름다운..
울진군, 신한울 3·4호기 건설촉구 건의서 전달
울진군 정책자문위원회는 “신한울 3․4호기 건설촉구 건의서”를 채택해 대통령비서실, 대한민국국회,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에 전달했다. 이번 건의서는 지난 7월 울진군 정책자문위원회 정기총회에서 신한울 3․4호기 건설재개 대응방안에 대해 논의․채택됐다.정책자문위원회는 건의서를 통해 정부의 에너지 전환정책에 따른 신한울 3․4호기 건설 중단으로 ..
울진군 건강위원회, 건강과 안전 모두 책임져
울진군보건소(소장 박용덕)는 지난 9일 건강마을조성사업 일환으로 죽변면 건강위원 및 건강마을리더 30명을 대상으로 울진엑스포공원에서 역량강화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재해, 재난, 화재 등 각종 위기의 상황에서 이성적인 판단과 대처 능력을 함양하기 위한 안전체험관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저염식이의 중요성을 깨닫는 토염 만들기, 심신안정을 위한 도자기체험 ..
울진군, 동서고속도로 조기개통 문화예술 교류
울진군과 보령시가 동서를 잇는 고속화도로 개통을 염원하기 위해 지난 25일부터 이틀간 충남 보령시 대천해수욕장내 2019 보령머드축제장에서 문화예술 교류전을 가졌다.(사)한국예총 울진지회(지회장 김경하)주관으로 열린 이번행사는 올해 3월에 개최한 2019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행사에 보령시의 참여에 따른 답방으로 이루어 졌다이번 공연은 국악협회의 사물..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