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울진군 건강위원회, 건강과 안전 모두 책임져
울진군보건소(소장 박용덕)는 지난 9일 건강마을조성사업 일환으로 죽변면 건강위원 및 건강마을리더 30명을 대상으로 울진엑스포공원에서 역량강화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재해, 재난, 화재 등 각종 위기의 상황에서 이성적인 판단과 대처 능력을 함양하기 위한 안전체험관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저염식이의 중요성을 깨닫는 토염 만들기, 심신안정을 위한 도자기체험 ..
울진군, 동서고속도로 조기개통 문화예술 교류
울진군과 보령시가 동서를 잇는 고속화도로 개통을 염원하기 위해 지난 25일부터 이틀간 충남 보령시 대천해수욕장내 2019 보령머드축제장에서 문화예술 교류전을 가졌다.(사)한국예총 울진지회(지회장 김경하)주관으로 열린 이번행사는 올해 3월에 개최한 2019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행사에 보령시의 참여에 따른 답방으로 이루어 졌다이번 공연은 국악협회의 사물..
울진 한수원 변압기 폭발 화재 3명 부상
울진 한수원 사택에서 변압기 폭발로 보이는 화재가 발생했다.이 폭발 화재로 3명이 2도 화상을 입고 병원에서 입원 치료중이다.경북소방본부에 따르면 29일 오전 10시54분께 한수원 사택 내에서 변압기 폭발 사고가 발생했다. 이날 화재는 출동 소방대에 의해 약30여분 만에 완전히 진화됐으며 A(56)씨 등 3명이 울진의료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울진군, 만원의 행복보험 확대 시행
친절 울진군(군수 전찬걸)과 한국수력원자력 한울본부, 울진우체국이 지난해 7월 16일 업무 협약한 ‘만원의 행복보험’이 발전소 주변지역(울진읍, 북면, 죽변면)에서 10개 전 읍․면으로 확대 시행 된다.‘만원의 행복보험’은 저소득층의 의료비 보장 등 안정적인 생활지원을 위한 우체국 공익 재해보험으로, 한국수력원자력과 우체국의 지원으로 보험료 납부 없이 ..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