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영천시, 시민사회교육 수료식 및 어울림한마당
영천시 교육문화센터는 13일 내빈과 교육생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하반기 시민사회교육 수료식 및 어울림한마당을 개최했다.이날 행사는 배움에 대한 도전의식과 열정으로 시작한 5개월 동안의 무한한 역량의 결실을 선보이는 어울림한마당 행사로서 수료식을 시작으로 작품발표 및 전시회, 배움나눔장터를 운영했다. 작품발표회에서는 합창, 연주, 무용..
영천시, 농업인실용교육 농산업 부흥 이끈다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급변하는 농업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지식기반사회에 적합한 전문농업경영인을 육성하기 위한 2019 새해농업인실용교육을 이달 18일부터 실시한다.농업기술센터와 읍면 회의실, 복지회관 등에서 열리는 이번 교육은 다음달 18일까지 11일간 17회 총 2,400명의 농업인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지역 특화작목인 포도, 복숭아, 사과 ..
영천하이테크파크지구 개발 힘찬 시동
지난 7일 농어촌정비법 개정(안) 국회 통과해 새로운 전기 맞아  영천시 화산면, 중앙동 일원에 추진중인 영천하이테크파크지구 개발 사업이 지난 7일 농어촌정비법 개정안이 국회를 통과하면서 새로운 전기를 맞았다.영천하이테크파크지구는 2008년 5월 경제자유구역으로 지정∙고시 됐으나 개발사업시행자 선정에 어려움을 겪었고, 사업면적이 54..
영천와인산업, 농업6차산업 대안으로 떠오른다
영천와인산업 성과보고회 개최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지난 6일 블루썸 와이너리(대창면)에서 와인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해 영천와인산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이번 보고회는 영천와인산업 선포식 이후 10년, 영천와인산업이 진행돼온 과정을 살펴보고 향후 비전을 제시하는 자리였다.농업6차산업이 위기에 대한 대안으로 주목받고 각 지자체에서 많..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