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영천보현산별빛축제, 가족형 체험축제 성료
영천 보현산 천문과학관 일원에서 열린 제16회 영천보현산별빛축제에 많은 관람객들이 참여한 가운데 3일간의 여정을 마치고 16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이번 16회 영천보현산별빛축제는 금년에 우수축제로 격상되어 더 많은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해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올해는 주제관이 두 개로 늘어나 ‘원시별의 탄생과 진화’라는 메인 ..
올 여름은 영천 공원으로 놀러오세요
영천시에는 2007년 3월 개장한 임고강변공원과 2015년 개장한 영천댐공원이 있다. 각 공원에는 다목적광장, 야영장, 운동시설, 유아물놀이장, 분수, 폭포시설 등으로 조성 매년 5만명 이상 시민들이 찾아오는 여름철 캠핑장 및 물놀이장 명소로 입소문이 나있다.특히 여름철 무더위와 전쟁을 치르고 있는 시민들에게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자 임고강변공원의 좁은 ..
영천시, 2018년도 교통문화 개선도시 선정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국토교통부 주관으로 실시한 2018년도 교통문화지수 실태조사에서 ‘교통문화 개선도시’로 선정돼 국토부 장관상을 수상한다.교통문화지수 실태조사는 한국교통안전공단이 국토교통부로부터 위탁받아 매년 229개 기초자치단체를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지자체별 교통문화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해 교통문화 개선을 위한 자율적 경쟁을 유도하는데 ..
영천시, 특성화고 취업캠프 개최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29일부터 31일까지 2박3일간 대구가톨릭대 청통수련원(청통면 치일리)에서 특성화 고교생을 대상으로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취업캠프를 운영한다.이번 취업캠프는 지역의 특성화고등학교인 영천전자고 학생 37명을 대상으로 실제 취업과 사회생활에서 필요한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해 지역 인재들의 성공취업을 지원하고 지역 기업들이 겪고 있는 일..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