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영천보현산별빛축제, 경북도 우수축제로 우뚝
경북도 축제심의위원회 선정, 도비 4천만원 확보  영천을 대표하는 축제 중에 하나인 영천보현산별빛축제가 지난 11일 열린 2019년 경상북도 지역축제심의회에서 우수 지역축제로 선정되면서 도비 4천만 원을 지원받게 됐다.보현산 일원의 천문과학 인프라와 청정자연 속에 펼쳐지는 영천보현산별빛축제는 올해로 16년째를 맞는 국내유일의 천문과학 ..
영천시 별빛나이트 투어, 손님 맞을 준비완료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경북도에서 실시하는 ‘2019년도 야간관광상품 공모’에 ‘영천 별빛나이트투어’가 선정돼 도비 1천만원을 확보했다.야간관광상품은 지역의 문화유산, 자연자원, 공연 등의 다양한 소재를 테마로 해 밤을 즐기는 상품으로, 영천시는 2018년 별빛나이트투어를 순수 시비 투입으로 1,029명의 관광객을 유치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또한 도 공..
영천 최무선관 전지훈련 함성으로 시끌시끌
동계전지훈련 시즌을 맞아 지난 27일까지 국내 4개팀 50여명이 태권도 전용경기장 최무선관에서 영천시청 태권도팀과 기초체력단련 및 합동겨루기훈련을 실시했다.이번 전지훈련에 참가한 팀은 전주시청 정을진 감독이 이끄는 선수단 6명, 청주대학교 김학환 감독이 이끄는 선수단 15명, 대구 강북고등학교 코치 및 선수단 20여명, 대전광역시체육회 태권도팀 길동균 ..
영천시, 2019년 중소기업인턴사원제 실시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청년 등 미취업자의 취업난과 어려운 지역 중소기업 구인난 완화를 위해 ‘2019년 중소기업 인턴사원제’ 사업 참여자 및 중소기업을 28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중소기업인턴사원제는 미취업 청년 등에게 인턴근무 기회를 제공하고 구인난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에는 인건비를 지원해 기업 부담을 줄여주며 근로자에게 직접 근속장려금을 지급함으..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