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안동, 장애인형 국민 체육센터 건립 공모 신청
안동시가 최근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관하는 장애인형 국민체육센터 건립 공모사업에 신청서를 제출했다.  이번 공모사업은 문체부가 추진하는 생활 밀착형 SOC 사업의 일환으로 체육관형, 수영장형, 종목특화형 등 3개 유형으로 나눠 30개 지방자치단체를 선정, 개소 당 국민체육진흥기금 30~40억 원을 지원하는 사업이다.시는 이 중 장애인형 국민체육센..
구미시, 지역업체 의무계약 우선검토제 시행
구미시(시장 장세용)는 13일부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구미업체 의무계약 우선검토제”를 전격적으로 시행한다.이 제도는 구미시 관내에서 생산되는 제품은 사업목적 달성이 가능할 경우 사업구상 및 품의단계부터 적용하고 설계시 반드시 적용하여 의무적으로 계약구매를 진행한다.이의 실질적인 실행을 위해서 구미시 심사부서는 ‘일상감사’와 ‘계약원가심사’시 사전검..
안동시, 2019년 문화재 보수·정비 사업 추진
 안동시는 지역 문화유산을 보존·전승하기 위해 국가지정문화재, 도지정문화재, 세계유산 등에 대한 보수·정비에 나섰다안동시 지역 내 문화재는 총 322점으로 국보 5점, 보물 40점 등 국가지정문화재 총 96점, 도지정문화재 총 226점이 있으며, 매년 지속적으로 보수·정비 하고 있다.올해 문화재 보수·정비는 국·도비 포함 약 80억 원..
구미시, 부패·비리 신고창구 개설·운영
구미시(시장 장세용)은 공직자나 시민 누구나 구미시 공무원 부패·비리를 신고할 수 있는 시장 직통 청렴 Call을 개설해 12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시장 직통 청렴콜 대표번호는 1666-4375번으로 ‘43만 시민 모두가 청렴(7)이 오(5)기를 희망’한다는 뜻을 담고 있으며 통화 시 제보자에게 신고사항을 접수할 수 있는 문자번호, 카카오톡 ..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