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가을 안동여행‘여행이 있어 특별한 보통날’
 풍성한 행사와 체험프로그램, 초대박 할인 안동시는 10월 20일부터 11월 4일까지 시행되는 ‘2018 가을여행주간’을 맞이해 안동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다양한 행사와 체험프로그램, 관광지와 숙박업체 등 할인행사를 진행한다.이번 가을여행주간은 하계에 집중된 여행 수요를 분산하고 국내여행을 활성화하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
구미시,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연수 평가대회
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협의회(회장 윤무곤)에서는 16일 박정희체육관에서 8백 여명의 바르게살기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8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 연수 및 평가대회를 개최했다.이날 행사는 ‘즐겁게 소통하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방동영 강사의 특강에 이어 27개 읍면동 최일선에서 바르게살기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회원들에 대한 유공자 표창, 그리고 화합한마당의..
안동시립민속박물관, 하회탈·병산탈 공개
병산탈, 지금까지 2016년 특별기획전 이후 첫 공개    안동민속박물관(관장 이희승)은 본관 상설전시실 1층에 ‘국보존’을 마련하고 지난 5월 21일부터 국보 제121호 “안동 하회탈 및 병산탈”과 “하회별신굿탈놀이 소품”을 2~3점씩 교체전(展)의 형태로 공개하고 있다.안동 하회탈은 하회마을에서 별신굿 탈놀이를 할 때 썼던 ..
안동시, 여성아동 안심귀가 시범거리 조성
 안동시는 우범지역인 안동의료원 동편에서부터 가톨릭상지대학 입구까지의 골목길을 대상으로 여성아동안심귀가 시범거리 조성사업을 마무리했다.시는 안동경찰서와 함께 사업대상지를 선정하고 LED 조형물 및 벽화 등을 설치했다. 특히 어둡고 범죄에 취약한 골목길을 깨끗하고 밝은 이미지로 바꾸는데 중점을 두고 사업을 시행했다.   이에 의료원 뒤편..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