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상주시, 중앙부처 공무원 간담회 개최
상주시(시장 황천모)는 지난 18일 세종시에서 세종시에 근무하는 상주출신 중앙부처 공무원들과의 간담회를 가졌다.이 자리에는 황천모 시장을 비롯한 상주시청 간부공무원들이 대거 참석했고 중앙부처 공무원들도 25여명이 참석해 고향 발전에 대한 열의를 보여주었다.이날 간담회에서는 상주시에서 민선7기 역점사업으로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는 “육군사관학교 상주..
상주 최대규모 농산물 산지유통시설 준공
상주포도 주산지인 모동면에 부지규모 1.1ha(3,300평)에 사업비 54억 규모의 농산물 산지유통시설(APC) 준공식을 지난 14일 1,000여명의 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했다.보조 사업자인 서상주농협(조합장 박경환)은 지난 2016년부터 총 5회에 걸친 엄격한 전문가 심사를 통해 2016년 10월에 사업이 최종 확정됐고, 2017년 부터 사업부지 ..
상주시, 주민·건축주 중재 축사 민원 해소
  상주시 화서면 축사 신축 갈등, 양측 양보로 해결  악취를 유발하는 축사 신축을 놓고 주민들과 건축주가 갈등을 빚었으나 상주시가 중재에 나서면서 해결 방안을 찾았다.35세대 70여명이 사는 상주시 화서면 봉촌리는 지난 12월 초 축사 분쟁에 휘말렸다. 마을 입구에 축사가 들어서려 하자 주민들이 신축을 반대하고 나선 것이다. ..
상주시장, 자전거의 새로운 역사 총력전
LS그룹 구자열 회장 만나 자전거박물관 건립 요청 황천모 상주시장이 LS그룹이 구상 중인 자전거박물관 유치에 나섰다. 황 시장은 3일 서울 LS용산타워를 방문해 구자열 LS그룹회장을 만났다. 이 자리에서 황 시장은 상주시의 자전거 역사에 대해 설명하고 구 회장이 소장하고 있는 자전거들의 전시를 위한 자전거박물관 건립 유치 문제를 심도 있게 협의..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