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상주베리축제, 관광과 특산품 한번에
상주시의 소득 작목인 베리류(오디‧복분자‧블루베리 등)가 제철을 맞은 가운데 제4회 상주베리축제’가 오는 15일일부터 16일까지 상주 경천대 일원에서 열린다. 축제장에는 상주블루베리․상주오디․상주복분자 등 작목반별로 부스를 설치하고 무료 시식과 판매 행사를 마련한다. 또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고 베리 깜짝 경매 행사도 열려 싸게 베리류를..
문화 즐기고 싶은 자여, 상주 삼백시네마로 오라
상주시 동문동의 삼백농업농촌 테마공원 내 영화관인 삼백시네마에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인 북라운지(book lounge)가 설치돼 운영 중이다. 단순히 영화 관람에서 벗어나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만들겠다는 취지에서 만들었다. 시는 삼백시네마 로비에 책꽂이와 의자를 설치하고 다양한 장르의 도서 200여 권을 구입해 비치했다. 북..
상주시, 제3회 청寶리축제 개최
‘푸르고 보배로운 고을’인 상주시 청리면(면장 이신우)은 청보리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강희종) 주관으로 오는 31일부터 6월 1일까지 청상리 일원에서 제3회 상주 청寶리축제를 개최한다.축제추진위원회는 주제를 ‘청寶리 나들이’로 정하고 추진위원과 주민 모두 합심해 공연․문화 행사는 물론 다양한 체험거리와 볼거리, 먹거리를 알차게 준비하고 있다.특히 밀사리․..
상주시, 충의공 정기룡장군 탄신 기념문화제
2작사, 50사단 식전공연과 함께 시민 등 1천여 명 참여 임진왜란의 영웅인 충의공 정기룡 장군의 탄신 제457주년 기념문화제가 26일 오전 10시 충의사에서 황천모 상주시장, 김재원 국회의원, 황인권 제2작전사령관, 엄용진 보병 제50사단장, 정재현 상주시의회 의장, 남영숙․김진욱 도의원 그리고 시의원 및 시민과 학생 등 1,000여 명이 참..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