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청도군, 감물 염색의 화려한 변신
청도군은 ‘감물염색의 화려한 변신’이라는 주제로 2019년 청도감물염색 디자인 패션쇼를 진행,  2020년도 신제품 생산에 기여하고 패션문화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상으로 40여명의 청도군민이 모델로 참가하여 지난 13일 청도감물염색 디자인 패션쇼를 개최했다. 청도감물염색 디자인 패션쇼는 올해 10번째로 감물염색의 대중화, 현대화, 트..
청도군, 청도반시 주홍빛 물결과 유쾌한 웃음
 2019 청도반시축제 역대 최고 관람객 갱신하며 성황리 폐막 가을 한가득 담은 종합선물세트 같았던 2019 청도반시축제 및 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이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역대 최대 규모의 관람객 38만명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폐막했다.이번 축제는 전국 지자체별 축제 개최 시기가 겹쳐져 방문객의 저조가 우려됐지만, 개막일인..
청도군 하반기 도시재생 뉴딜 공모사업 선정
청도군(군수 이승율)의 청도민이 만들어가는 청도만의 이야기, 청도의 사(四)생활이 국토교통부 선정 2019년 하반기 도시재생 뉴딜사업(일반근린형)에 최종 선정됐다.청도읍 도시재생 활성화사업은 청도군이 중앙선정방식인 공공기관 제안형으로 세 번의 도전 끝에 이룬 쾌거로, 청도읍 고수리 일대 142,380㎡에 2020년부터 2023년까지 4년간 166억원(국..
청도군, 인기 예능 프로그램 방송 유치
청도군(이승율 군수)는 국내외로 인기 있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과 불타는 청춘의 제작팀이 청도군 편을 제작 방영하기 위해 청도군을 찾았다고 밝혔다.런닝맨은 출연진이 대한민국 대표 랜드마크를 돌아다니며 곳곳에 있는 미션을 해결하는 예능 프로그램이고 불타는 청춘은 중견 스타들이 자연스럽게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