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청도반시축제·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 폐막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청도반시의 주홍빛 물결과 유쾌한 웃음! 으로 청도를 뜨겁게 달궜던 2018 청도반시축제 및 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이 3일간 역대 최대 규모의 관람객 37만명이 몰리며 성황리에 폐막했다.이번 축제에는 필리핀 대표 코미디 댄스팀인 ‘돈주앙’과 일본의 슬랩스틱 코미디팀 ‘투알맨션’ 해외공연단의 이색적이고 생기 넘치는 공연과 '삑삑..
청도군, 이호우·이영도 시조문학상 선정
김소해·김동관·이태정 시인 선정 청도군 이호우・이영도 문학기념회는 2018 이호우・이영도 시조문학상 수상자를 지난 2일 엄정한 심사과정을 통해 최종 선정했다.청도군(군수 이승율)에서는 우리나라 현대시조 문학사에 큰 업적을 남긴 청도 출신 시조시인 이호우(李鎬雨), 이영도(李永道) 남매의 훌륭한 작품세계와 높은 시문학 정신을 기리기 위해 매년..
청도군, 관광두레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8일부터 26일까지 ‘2018 관광두레 아카데미’ 교육생을 모집한다.관광두레는 지역 주민들이 자발적, 협력적으로 사업체를 만들어 숙박, 식음, 기념품, 여행알선, 체험, 레저, 휴양 등의 관광사업을 창업하고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이번 아카데미는 신규 지역 관광두레 참여 확산, 예비 주민사업체, 예비 관광두레PD 발굴..
청도반시축제 시상식 및 패션쇼 진행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아름다운 감물, 청도를 빛내다라는 주제로 지난 8월 6일부터 9월 12일까지 2018년 청도반시 염색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했다.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청도반시 염색디자인 공모전은 2016년 스카프와 2017년 모자 디자인에 이어 자연염색을 이용한 패션어패럴 프레타포르테(기성복)분야로 진행돼 감물염색의 실용화와 대중화에 중점을 두었..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