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영덕군, 태풍 복구비용 턱없이 부족
태풍이 휩쓸고 간지 일주일이 지난 13일 영덕군 강구시장 일대. 북적여야할 장날이지만 손님은 찾기 어려울 정도로 스산하다. 7천 명의 자원봉사자들 덕분에 골목 곳곳을 가득 메운, 버려진 가전제품과 집기들은 자취를 감췄지만 주민들은 생계를 위해 끊임없이 움직이고 있었다. 삶의 터전을 엄습하는 흙탕물에 놀란 마음, 깡그리 길가에 버려지는 세간살이에 속절없이..
영덕군, 무료 독감 예방접종 지원
영덕군보건소는 다음달 2일부터 위탁의료기관 10곳에서 65세 이상 어르신(1953.12.31.이전 출생자)을 대상으로 무료 독감 예방접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주소지 상관없이 관내 및 전국 위탁의료기관에서 접종이 가능하며, 방문 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꼭 지참해야 한다. 보건소 접종은 10월 18일부터 백신 소진 시까지 한다.접종 가능..
영덕발전소통위원회 2018년 정기회 개최
영덕발전소통위원회(김수광 위원장)는 지난 14일 정기회를 개최하고 지역발전 및 군정 현안사항을 논의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민선7기 공약사업에 대한 안내와 함께 웰빙문화테마마을 조성 추진경과, 영덕법인택시 운영 현황, 특산물 판매장 운영 현황, 송이장터 계획, 보건소 이전 추진 현황 등 군정 현안사업에 대한 추진 경과와 발전방안에 대한 열띤 토론을 벌였..
영덕군, 지진 안전주간 운영
더스클럽 어린이집에서 제408차 민방위 지진대피훈련 영덕군은 지진에 대한 군민의 경각심을 고취하고 국민행동요령을 홍보하기 위해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지진안전주간’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12일 오후 2시에는 리더스클럽 어린이집(영덕읍 화개리)에서 제408차 민방위 지진대피 훈련을 실시했다. 어린이집 아동과 선생, 소방서, 경찰서, 자율..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