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영덕군, 의료서비스·문화예술 삶의 질 향상
올 한해 영덕군은 의료서비스 향상, 미세먼지 대응, 상수도 현대화 등 주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주력했다. 군민이 풍성한 여가생활을 누리도록 수준 높은 문화예술 공연을 기획해 큰 호응을 받았다. 지역산업 R&D(연구개발) 투자가 가시적 성과를 내고 수출이 향상되면서 농수산업 분야도 크게 성장한 2018년이었다. △ 소아과․산부인과 개설 협약, ..
영덕군, 전통장류 가공사업장 쉼표마을 준공
영덕군이 농촌여성 농산물가공 창업사업으로 추진한 쉼표마을(대표 김경아) 장류가공사업장 준공식이 지난 11일 달산면 용평리에서 열렸다. 166㎡ 면적에 전통부엌, 건조실, 청국장발효실, 작업실을 두고 630㎡ 규모의 장독대를 갖춘 장류가공사업장은 더욱 위생적인 시설과 자연 친화적인 환경에서 전통 장류를 생산할 수 있게 됐다. 향후 영덕군은 쉼터마을을 농촌..
영덕군, 73일간 나눔실천, 희망 나눔캠페인
 이희진 영덕군수, 영덕군 1호 나눔리더 착한가게 현판 전달   영덕군은 29일 군청 앞마당에서 ‘사랑의 열매 20년, 나눔으로 행복한 세상’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희망 2019 나눔 캠페인’ 출범식을 개최했다. 나눔 캠페인은 성금 1억 8천만 원 모금을 목표로 내년 1월 31일까지 73일간 전개된다.군은 집중모금 기간 군청과..
와글와글 영덕 만드는‘찾아가는 인터뷰’
각계각층 머리 맞대고 효과적인 인구정책 실마리 찾아  영덕군은 22일과 23일 저출산·고령사회 대응정책에 대한 군민의견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해‘찾아가는 인터뷰’를 진행했다. 대상은 학부모,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기업인, 이장연합회, 여성단체협의회 등 5개 그룹이었다. 영덕군 인구정책 5개년 종합계획」 용역기관인 한국공공자치연..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