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경주 여행명당 솔거미술관으로 오세요
“이번 설 연휴 경주엑스포 솔거미술관에서 한국화 거장 박대성 화백의 최신 작품과 전도유망한 젊은 작가들의 그림을 만나보세요.” (재)문화엑스포(이사장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솔거미술관에서 열리고 있는 ‘소산 박대성 상설전시’와 ‘신수원 ․ 우건우’ 展에 관람객의 호평이 이어져 오는 설날 연휴에도 경주 관광객과 가족 나들이객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
경주 아름다운 건축물 경주엑스포 기념관 선정
경주세계문화엑스포 기념관이 경주지역을 대표하는 아름다운 건축물로 인정받았다.경주세계문화엑스포(이사장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경주세계문화엑스포 기념관(이하 엑스포 기념관)이 제8회 경주시 건축상에서 공공부문 특별상을 수상했다. 경주시 건축상은 도시미관 향상에 기여한 지역 내 건축물을 선정해 시상하며, 경주를 아름다운 건축디자인 도시로 성장시키기 위한 취지로..
경주세계문화엑스포,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 견인차 역할 톡톡
4년 만에 국내에서 열린 ‘2019경주세계문화엑스포’가 500억 원이 넘는 직 ․ 간접 경제효과를 내며 지역 관광 활성화를 이끄는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경주세계문화엑스포(이사장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10월 11일부터 11월 24일까지 45일간 열린 ‘2019경주세계문화엑스포’의 평가용역 결과를 29일 밝혔다.‘2019 경주세..
경주시, 한국유소년축구 화랑대상 시상식
유소년 축구의 한 해 마무리하는 뜻깊은 자리2019년 대한민국 유소년 축구를 마무리하는 ‘2019 한국 유소년축구 화랑대상 시상식’이 지난 20일 경주에서 개최됐다.본 시상식은 한국유소년축구연맹(회장 김영균) 주관으로 한 해 동안 연맹 주최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팀과 지도자, 선수들을 표창하는 뜻깊은 자리이다. 이날 2019년 한 ..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