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경주시민축구단, 올해의 클럽상 수상
경주시민축구단이 2018년 한해 가장 우수한 활약을 보인 축구클럽으로 선정됐다.대한축구협회는 18일 서울 JW매리어트 동대문 그랜드볼룸에서 ‘2018 KFA 시상식’을 열고 올해의 우수클럽상에 경주시민축구단을 비롯해 제주시청, 서울송파구여성축구단, 대전위너스타, 대구J싸커, 완주군여학생초등부축구교실 등 6개 클럽을 선정했다.2008년 창단해 아마추어 축..
경주시, 올해 특별교부세 60억 4,800만원 확보
경주시가 올해 총 14개 사업 60억4,800만원의 특별교부세를 확보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7개 사업 34억원보다 77% 가량 늘어난 금액이다.특별교부세는 정부가 지역에서 예상치 못하게 발생하는 현안과 재난 안전에 대한 특별한 재정수요를 대비하기 위해 편성하는 예산으로 교부세의 일종이다올 한해 확보한 특별교부세 가운데 지역 현안사업으로는 금..
경주시 감포권역, 명품어촌테마마을 선정
오는 2020년 개항 100주년을 앞두고 경주시 감포항 일원이 명품어촌테마마을로 조성된다.경주시는 지난 6월 해양수산부 공모사업에 선정된 감포권역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을 해양수산부 국정과제로 추진하고 있는 명품어촌테마마을 조성사업으로 응모해 해양수산부 기술지원 자문단의 최종 심의를 거쳐 지난 17일 명품어촌테마마을로 확정됐다고 밝혔다.명품어촌테마마..
경주시 월성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
경주 한수원(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박양기)는 지난 14일 사택 내 종합복지관에서 제 6회 ‘월성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했다.이날 월성소년소녀합창단은 올해 부산국제합창제 본선진출 및  간절곶 동요제, 양산 청소년소년합창제 수상 등 다양한 공연에 참가해 실력을 인정받은 합창곡들을 중심으로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노래하는 합창곡, 유명..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