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경주 한수원 월성본부, 2019년도 중소기업 우수제품 구매상담회
경주 한수원(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노기경)는 지난 13일 본부강당에서 '2019년도 중소기업 우수제품 구매상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구매상담회에는 다양한 분야의 48개 기업이 참여했으며, 참여 기업들에게 기술개발제품, 성능인증제품 등 우수제품에 대한 판로확대 및 홍보의 기회가 제공 되었다. 또 기계, 전기, 계측 등 본부 기술부서..
경주 한수원, 신규 양수발전소 후보부지로 영동, 홍천, 포천 선정
경주 한수원이 추진 중인 신규 양수발전소 건설 후보부지로 충청북도 영동군, 강원도 홍천군, 경기도 포천시 등 3개 지역이 지난 14일 최종 선정됐다. 이에 따라 영동군에는 500MW, 홍천군에는 600MW, 포천시에는 750MW규모의 양수발전소 건설이 추진된다. 한수원은 제8차 전력수급기본계획에 따라 발전소 건설이 가능한 7개 지역(강..
2019 경주 아시아트라이애슬론 선수권대회
경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는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보문관광단지 일원에서 공사와 대한트라이애슬론연맹이 주최하고 경북도, 경주시가 후원하는 '경주 아시아 트라이애슬론 선수권대회'를 개최한다.2018년까지는 국내대회로 개최됐으나 올해는 국제대회로 격상돼 중국, 일본, 태국 등 아시아 31개국에서 외국인 선수 400명과 국내선수 1,100명 ..
경주시, 화랑마을 가상현실 체험존 진행상황 점검
주낙영 경주시장은 지난 11일 화랑마을을 방문, 가상현실(VR) 체험존 진행상황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화랑마을 가상현실 체험존은 1,300년 전 16살의 신라인 혜초가 경주를 출발해 중국, 인도를 거쳐 이슬람 지역에 이르는 역사적 사실에 기초한 저서 ‘왕오천축국전’을 소재로 하이퍼 리얼리티 가상현실 체험 콘텐츠를 개발한 것이다.이 날 주 시장은..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