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경주엑스포 류희림 사무총장 코로나 극복 희망캠페인 동참
함께하자 대한민국 다시 뛰자 경북 손 글씨로 직접 응원 메시지경주세계문화엑스포 류희림 사무총장이 18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하며 의료진과 경북도민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코로나19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는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의 장기화로 일선에서 고군분투하는 보건 ㆍ 의료인과 방역당국 등 어려움을 겪고..
경주엑스포공원, 신라 왕릉 위에서 사진을
경주세계문화엑스포가 공원 정문 옆 왕릉형상 봉우리를 포토존으로 공개해 크게 주목받고 있다. 싱그러운 잔디와 높푸른 하늘이 조화를 이루고 멀리 토함산 전경이 한눈에 보이는 ‘왕릉림’ 정상을 관람객들에게 처음 오픈 한 것이다.(재)문화엑스포(이사장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관람객들에게 이색적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경주엑스포공원 ‘왕릉림’ 내에 포토존을 개발..
경주엑스포공원,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 위안 호평
‘탁 트인 경주엑스포공원에 오니 절로 힐링이 됩니다.”(재)문화엑스포(이사장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국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 확진자 증가세가 둔화하는 가운데 봄나들이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한 운영방안과 철저한 방역활동을 실시하며 관광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엑스포장 입구 매표소가 있는 종합안내센터에 열화상 카메라를..
경주엑스포, 코로나19 고통 분담 임대료 감면
경주엑스포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주엑스포공원 입점업체를 돕기 위해 임대료를 감면해주기로 결정했다.(재)문화엑스포(이사장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한 관광객의 급격한 감소와 경주엑스포공원 임시휴장 등으로 인해 영업에 지장을 받고 있는 입주업체를 대상으로 3~4월분 두 달간 임대료를 전액 감면한다고 5일 밝혔다..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