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경주시, 제47회 신라문화제 평가보고회
신라문화제 주제 토론, 글로벌 명품축제육성 매진경주시는 2일 경주시청 알천홀에서 신라문화선양위원회(위원장 주낙영 시장)와  한국예총 경주지회, 신라문화제 조직위 관계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제47회 신라문화제 평가보고회’를 갖고 내년도 신라문화제를 글로벌 명품축제로 육성시켜나가는데 지혜를 모아 나가기로 했다. 이날 열..
경주시, 시정연설 통해 시정운영 방향 제시
내년도 예산 1조 4,150억  편성으로 역대 최대 규모주낙영 경주시장이 28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48회 경주시의회 제2차 정례회 시정연설에서 내년도 예산안을 설명하고 새로운 경주 발전의 청사진을 담은 시정운영 방향을 밝혔다.2020년은 이러한 성과들이 제대로 뿌리내리고 성장할 수 있도록 ‘초심불망 마부작침(初心不忘 磨斧作針)’의 자세..
경주솔거미술관, 지역미술 이끌어갈 청년 작가 작품 만나보세요
경북지역에서 활동하는 전도유망한 청년 작가들의 작품 전시가 예고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경주엑스포 솔거미술관은 ‘2019경주솔거미술관 경북미술인 지원 사업 선정 작가전 <우건우, 신수원>展’을 오는 29일부터 다음해 2월 2일까지 66일간 개최한다.이번 전시는 경북지역에서 활동하는 역량 있는 신규 작가를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진행한 ‘경북..
힐링 MICE 도시 경주, 화백MICE포럼 개최
힐링 MICE 도시, 경주의 미래를 논하다경주시가 주최하고 (재)경주화백컨벤션뷰로가 주관한 ‘2019 화백MICE포럼’이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경주화백컨벤션센터(HICO)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MICE, 인문학을 만나다 – 힐링편’이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MICE 및 힐링 부문 관계자, 일반 시민 등 200여명이 참석해 힐링의 의미..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