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경북도, 평화 위한 기억 6·25 교훈 되새긴다
▲  이철우 경북도지사가 25일 칠곡군 교육문화회관에서 열린 6.25전쟁 70주년 행사를 마치고 대구보훈병원에 입원한 도내 유일한 생존 애국지사인 배선두(97세) 애국지사를 방문해 병문안을 하고 있다.6·25전쟁 70주년 행사 평화와 번영의 염원 담아 거행이철우 도지사, 대구보훈병원 입원중인 배선두 애국지사 위문 경북도에서는 6․..
통합신공항, 대구경북 발전 유일한 마지막 선택
▲  ▶이철우 경북도지사가 23일 도청에서 주재한 확대간부회의에서 7월 3일 선정위원회 전까지 모든 행정력을 동원해서라도 군위의성이 합의할 수 있도록 해 통합신공항 사업 추진을 반드시 해내겠다며 해결의지를 밝히고 있다.이철우 지사, 선택 기로에 선 통합신공항, 모든 방안 동원해서 반드시 추진해야군위·의성에 전방위적 설득 통해 양 군 합의 ..
경북도, 현안 철도망 해결 위해 국회의원들과 힘모아
▲  이철우 경북도지사가 17일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개최된 경북도 철도망 구축사업 정책 토론회에 참석해 도내 11개 시장·군수와 함께 채택한 공동건의문을 국토교통부 제2차관에게 전달하고 있다.철도망 현안사항 해결 위해 국회에서 지역 정치권과 추진방안 모색경북도 현안 철도망 조기구축 위한공동 건의문 국토부 전달이철우 경북도지사와 현..
경주엑스포공원, 할인혜택 역대급 지금이 관람 적기
경주엑스포가 독창적인 콘텐츠를 앞세워 ‘경북관광 그랜드 세일’에 적극 동참하고 나섰다.(재)문화엑스포(이사장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경북관광 그랜드 세일’기간인 다음달 31일까지 경주엑스포공원 입장료와 일부 콘텐츠의 이용요금을 최대 60%까지 할인해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경북관광 그랜드 세일’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의 영향으로 침체를 겪고 ..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