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경주 솔거미술관, 연말연시 뜻깊은 토크콘서트
오는 18일 오후 2시 느리지만 바른 길 이효재 디자이너 초청 송년 특강이효재와 함께하는 가치 있는 라이프 주제… 작품세계 직접 설명"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가치 있는 삶의 방향을 찾아보아요.”경주세계문화엑스포(이사장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18일 열리는 ‘문화가 있는 날’에 이효재 한복 디자이너를 초청해 특별강연을 진행한다.이날 강연은 ‘이효재와 함께하..
경북도, 산둥성 해양어업분과위 대표단 파견
경북도는 4일부터 6일까지 중국 산둥성 웨이하이(威海)시에서 개최된 동북아시아지역자치단체연합(NEAR) 산하 해양·어업 분과위원회에 환동해산업연구원 소속 전문가 등 대표단을 파견했다.산둥성이 코디네이터를 맡고 있는 NEAR 해양·어업분과 위원회는 2008년 창설된 이래 올해 여섯 번째 국제포럼을 개최하게 되었다. 이번 포럼에는 중국, 한국,..
경북도 새마을지도자대회, 경산에서 열려
새마을운동 자긍심과 가치 높이고 실천의지 다짐경북도는 경북도새마을회(회장 신재학) 주관으로 4일 경산실내체육관에서 23개 시군 새마을지도자 등 2,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19 경북도새마을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이날 행사는 2019년 한 해 동안의 새마을운동 추진 성과를 평가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봉사하고 있는 새마을지도자들이 서로 화합하고 ..
경북도, 북방경제 거점 조성 공동협력
동해안 발전포럼 개최… POST2020 발전방향 토론 정부의 신북방경제 정책 추진과 침체된 지역 경제활성화를 위해 동해안을 접하고 있는 경북, 울산, 강원 3개 시·도 전문가들이 모여 수소산업, 에너지, 관광 등의 다양한 분야에 걸쳐 동해안을 북방경제의 세계적 거점으로 조성하기 위한 전략을 모색하는 자리가 마련됐다.경북도는 3일 포항시 포스코..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