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주한 미군 가족 경북 문화·관광 체험 매력 푹 빠져 좋아요 연발
경북도가 한국이 주둔하고 있는 미군가족을 대상으로 한 유교문화체험 프로그램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도가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도산선비문화수련원에서 한국에 주둔하고 있는 미군가족을 대상으로 유교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유교문화체험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이후 침체된 외국관광객의 유치 확대를 위해 주한미군사령부가 있는 평택기지에서 경북도..
경북 낭만결혼식 3호 부부 탄생
경북도가 코로나19로 결혼식이 취소되거나 연기 돼 정신적경제적 피해를 입은 예비부부에게 희망을 주고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한 ‘둘만의 낭만 결혼식’3호 부부가 탄생했다.지난 24일 경주문화엑스포 공원에서 결혼식이 진행된 것은 운영 이래 처음으로, 이를 계기로 청년들을 위한 문화관광 공간으로 자리매김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낭만..
2020 아시아송 페스티벌, 세계 속 빛난 경북 문화관광
경주의 화려한 밤과 아시아 별들의 향연…550만명 라이브 관람  경북도와 문화체육관광부, 경주시가 주최하고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 및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가 주관한 아시아의 대축제 ‘2020 아시아송 페스티벌’이 천년왕국 신라의 수도 경주의 밤을 수놓으며 코로나19의 장벽을 넘어 아시아를 하나로 만들었다.‘2020 아시아송 페스티벌’(이하..
경북도 통합신공항 연계 미래전략 청사진 제시
경북도가 통합 신공항 건설과 연계한 지역발전 청사진 구상을 위한 ‘통합 신공항 연계 경북 미래전략회의’를 개최했다. 22일 열린 신공항 미래전략회의는 신공항 건설을 연계한 각 분야 정책융합을 통해 지역발전 그랜드 디자인을 구상하고 기획‧조정하는 최고 컨트롤타워다. 오는 2028년 통합신공항 개항과 함께 경북 전역에 활력을 불어넣을 각종 인프라의 선제적 ..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