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경북도, KT와 함께 소셜벤처 육성 나서
경북도-(주)KT 경북형 소셜벤처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경북도는 21일 도청 회의실에서 주식회사 케이티와 ‘경북형 소셜벤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날 협약은 KT의 혁신기술 지원을 기반으로 경북 사회적경제기업 창업지원사업과 소셜벤처 활성화 및 제품 우선구매, 마케팅 협력 등을 통해 사회적경제 동반성장에 필요한 각 기관의..
경북도, 기업 위한 새로운 연결의 시작
경북테크노파크 2단지 3개 센터 합동준공식 열어경북도는 18일 오후 경산시 하양읍에 위치한 경북테크노파크 2단지(경산지식산업지구 內)에서 ‘경북테크노파크 3개 센터 합동준공식’을 가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철우 경북도 도지사, 최영조 경산시장, 장경식 도의회의장, 이인선 대구경북겅제자유구역청장, 석영철 한국산업기술진흥원장을 비롯한 300여명이 참석했다.이날..
경북도, 국내 최초 안전로봇 실·검증 가동
포항 영일신항만 안전로봇실증센터 개소 경북도는 17일 포항 영일만 3일반산업단지에서 안전로봇분야의 체계적인 성능 검증과 이를 통한 기술 자립화 및 경쟁력 확보를 위한‘안전로봇 실증센터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포항시장, 산업통상자원부 기계로봇과장을 비롯한 연구기관 및 로봇기업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안전로봇 실증센..
경주엑스포, 눈이 즐거운 환상적인 공연 속으로
▲  15일 독일 하노버학생 일행이 인피니티 플라잉을 관람 후 경주타워로 이동하고 있다.독일학생단·국내 콘텐츠 산업 종사자 등 단체관람 ‘2019경주세계문화엑스포’에 특별한 손님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경주세계문화엑스포(이사장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독일 학생들과 콘텐츠산업 종사자 등 다양한 국내외 단체 관람객이 방문했다고 15일..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