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포항 SRF시설, 안전하게 운영 및 관리되고 있다
포항 SRF시설 운영법인인 포항이앤이(주)는 “포항 SRF시설 대기오염물질 배출허용기준 대비 0.57%부터 29.87%로 배출되고 있어 안심해도 될 수준이다”라고 밝혔다.포항 SRF시설은 대기오염물질 배출을 최소화하기 위해 6단계의 방지시설을 운영 중이며, 2019년 3월부터 5월 말까지 약 3개월 동안 대기오염물질 일평균 배출농도는 대기환경보전법 제1..
포항시, 포항지진특별법 제정과 추경예산 확보 총력체제 구축
포항시는 포항지진특별법의 조속한 제정과 정부 추경예산 확보를 위한 총력체제로 ‘국회 대응팀’을 구성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국회대응팀은 부시장을 단장으로 정책기획관, 예산법무과, 지진대책국, 서울사무소로 구성되었으며, 정책기획관이 총괄업무를 담당하고 매일 2명씩 서울사무소에 지원근무를 나가기로 했다.시는 여야의 극한 대치로 파행을 거듭하고 있는 국..
PB바이오 화물, 포항 영일만항 이용 협약 체결
포항지역 우수 발효사료, 영일만항 통해 중국 진출포항시는 지난 14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포항시의회, PB바이오(농업회사법인 포발), 포항영일신항만(주)와 수출입화물에 대한 영일만항 이용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강덕 포항시장, 한진욱 포항시의회 부의장, 한석주 PB바이오 대표, 김진규 포항영일신항만(주) 대표, 강필순 포항시의회 경제..
의성군, 주요 관광지 무료 와이파이 확대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4월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한‘관광지 무료 와이파이 구축지원' 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이번 공모사업 선정으로 조문국사적지, 조문국박물관 물놀이장, 7월 개관 예정인 상상놀이터 총 3곳의 주요 관광지에 무료 와이파이가 설치되면 관광지를 방문하는 이용자들은 누구나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국비 ..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