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경북경찰청 청문감사관실 민원인 호소에 면박주기
▲  경북지방경찰청 전경참고인 조사 불러놓고 범인 취급 강압 부당 조사 받았다 억울함 호소 경북지방경찰청 청문감사담당관실이 경찰로부터 인권침해와 강압적 조사를 받았다는 부당함을 호소하는 민원인에게  "근데 저희가, 뭐, 어떻게 해드리면 됩니까'라는 황당한 답변을 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통상적으로 민원인의 호소에 대해 "이런..
포항시 도로 그린웨이 추진(?)
포항시, 오는 2029년까지 택시 1,142대 감차 결정  포항시가 공급 과잉된 택시 1,142대를 오는 2029년까지 줄여나가기로 했다.포항시에 따르면 지난해 실시한 택시 총량제 용역결과 현재 2,843대(개인 1,918, 법인 16개사 925) 중 약 40%인 1,142대가 과잉공급 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포항시는 지난..
포스크 코로나 시대 시위법
▲  포항시 흥해읍 학천리 축사반대위원회(이하 축사반대위) 회원 10여 명이 14일 포항시청 앞에서 주거단지 인근 축사시설 불법증축 허가를 취소할 것을 촉구하는 시위를 벌이고 있다.흥해읍 학천리 축사반대위원회 14일 포항시청 앞 광장서 시위포항시 흥해읍 학천리 주민들이 포항시청 앞에서 주거단지 인근 축사시설 불법증축 허가를 취소할 것을 촉구..
울릉도 태풍 피해 주민들 고립무원
▲  사진 왼쪽은 태풍 하이선으로 인한 울릉도 피해 모습. 사진 오른쪽은 태풍 피해를 입기 전 아름다운 울릉도 전경울릉섬 주민들, 우리리도 대한민국 국민 관심 가져 달라제10호 태풍 하이선이 할퀴고 간 울릉도 주민들의 절규가 SNS에서 잔잔한 울림을 주고 있다.울릉도 주민인 A씨는 태풍 피해를 입은 울릉도 사진과 함께 SNS에 올린 글에서 ..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