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포항시, 아빠와 함깨하는 가을로 여행
포항시가 아빠와 자녀의 정서적 교감의 장이 될 ‘우리동네 슈퍼맨!!! 아빠와 함께 가을路(로) 여행’의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우리동네 슈퍼맨! 아빠와 함께 가을로 여행’은 아빠의 육아참여 활성화로 출산․육아의 행복도를 높이고 자녀와 소통의 시간을 통해 가정의 화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10월 27일에 포항전..
라승용 농촌진흥청장, 포항 농업현장 방문
  라승용 농촌진흥청장이 농정현안 및 농촌지도사업 우수성과 영농 현장 시찰을 위해 17일 포항시 기북면 소재 산또래과수영농조합법인 및 기계기북친환경쌀생산단지를 방문해 농촌현장의 소리를 청취하고 농업인들을 격려했다.포항지역 대표적인 과수작목인 사과의 6차산업화를 위해 농촌진흥청으로부터 국비를 지원받아 사과 가공시설 설치와 유통 등의 사..
포항시, 1회용품 줄이기 우리가 나선다
포항시는 17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포항 YWCA와 1회용품 줄이기 효율적 업무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갖고 시민들을 대상으로 플라스틱을 비롯한 1회용품 덜쓰기 운동을 전개한다.이 협약식을 통해 포항YWCA에서는 교회, 터미널, 재래시장 등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서 플라스틱, 비닐류 등 1회용품 줄이기와 생활쓰레기 올바른 배출에 관한 정책홍보에 ..
2018 김천맛고을 등(燈) 축제 빛난다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10일간 김천 부곡맛고을에서 2018 김천맛고을 등(燈) 축제가 개최된다. 김천시 부곡맛고을상인회(회장 임춘식)가 주최하고 김천시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등(燈)이라는 독특한 테마를 가지고 진행된다. 부곡맛고을 2번 도로에 등(燈) 터널, 캐릭터 등(燈), 전통 등(燈) 총 16종 24점을 전시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소망기원문..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