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재능기부 강사 파견제 운영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포항시 평생학습원과 포항시자원봉사센터는 16일 오후 2시 포항시자원봉사센터 2층 교육장에서 재능기부 강사 파견제 운영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져 지역사회에 신선한 감동을 주고 있다.이날 협약식에는 재능기부 강사 및 자원봉사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권경옥 자원봉사센터소장과 신희욱 평생교육과장으로부터 재능기부 강사 및 자원봉사자에 대한 파견 계획을 설..
‘동행콜’ 정상운행 위한 간담회
▲  지역 장애인들의 오랜 숙원이었던 ‘동행콜’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완용)에서는 교통약자 이동지원차량 ‘동행콜’의 본격운행에 앞서 관련 장애인단체장들과 실무자를 모시고 다양한 의견을 듣기 위해 지난 15일 간담회를 가졌다. 이 날 7개단체장과 실무자 18명을 모시고 상견례를 겸한 간담회는 우리지역 장애인들의 오랜 숙원이었던 ‘동행콜’의 효..
취약가정 방문, 복지사각지대 해소
포항시 청하면(면장 이종각)은 이 달 첫째날을 취약가정 방문으로 시작했다.마을 이장과 함께 어려운 가정 방문에 나선 청하면장은 혼자 사시는 어르신 가구를 우선 방문해 건강과 안부를 묻는 한편, 주거 형태 등을 파악해 지원방향과 후원자 연계 등에 관한 사항을 논의했다.가정방문에 나선 이종각 청하면장은 “면지역의 특성상 홀로 생활하는 노인가구가 매년 증가..
간질간질 알러지, 안심학교에서 함께 합니다
울진군(군수 임광원)은 지난 24일 아토피 피부염과 천식 예방관리를 위해 초등학교, 병설유치원, 어린이집 각 1개소씩 총 3개소에 대해 올 해 아토피·천식 안심학교를 지정하고 담당교사들과 함께 안심학교 운영방안에 대한 사업설명회를 가졌다.지난해 죽변초등학교 등에 대해 아토피·천식 안심학교로 지정 운영한 울진군은 올 해는 울진남부초등, 울진남부초등학..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