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전국대도시시장협의회, 포항에서 개최
 이강덕 전국대도시시장협의회장, 민선6기 첫 정기회의 주재 전국대도시시장협의회장인 이강덕 포항시장은 16일 포항 청송대에서 열린 민선6기 제1차 전국대도시시장협의회 정기회의를 주재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대도시 시장·부시장 10명은 50만 이상 대도시 특례 부여의 시급성을 다 같이 인식하고, 지방자체단체의 경쟁력 제고와 50만 이상..
김영석 부산지방국토관리청 방문 현안사업 건의
김영석 영천시장의 지역 주요현안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행보가 빨라지고 있다. 김영석 시장은 16일 대구선 복선전철화 사업, 국도 및 상주영천고속도로 사업과 관련해 영천시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한국철도시설공단 영남본부와 부산지방국토관리청을 방문했다.김 시장은 오전에는 한국철도시설공단 권영철 영남본부장을 면담하고 화룡동 및 금호구간 통로박스 신설..
시민들 올바른 복지위해 손 잡다
▲  김진선 안경회계법인 대구지점 대표이사(왼쪽에서 두 번째), 우호정 안경회계법인 대구지점 이사(왼쪽에서 세 번째), 박용훈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맨 왼쪽), 김누리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맨 오른쪽)이 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대행 김중기)·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현수)..
포항시외버스 터미널 개발 ‘골칫덩이’, ‘복합 산업 문화 場(?)’
▲  현재의 포항시외버스터미널의 모습. 포항터미널(주)이 제시한 이 사업이 터미널 주변 전통시장(남부시장)의 보호라는 명목아래 발목이 묶일지, 아니면 전통과 상생이라는 길을 걸어갈 수 있을지에 대한 의견이 아직 분분하다. 포항시외버스터미널 부지 개발 사업이 특혜 시비에 휘말릴지 주목된다.아니면 전통시장 보호라는 법과 함께 서로 상생 할지도 관심..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