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포항시의회 이영옥 시의원 의원직 상실 내년 보궐선거
포항시의회 이영옥 (자유한국당. 중앙. 죽도동, 사진)시의원이 의원직을 상실했다.17일 대법원은 지난해 6.13 지방선거를 앞두고 특정 유권자에게 5차례에 걸쳐 1백10만원 상당의 금품을 전달한 혐의(공직선거법 위반)로 기소된 이 의원 선거사무소 사무장  K씨가 제기한 상고를 기각했다.이날  K씨가 2심에서 선고받은 징역 8월, 집행유..
(속보)포항시의회 이영옥시의원 시의원 직 상실
(속보)포항시의회 이영옥시의원 시의원 직 상실
민주당 허대만위원장 포스코 감싼다고 환경문제 해결 될까
제철소 고로 조업정지 처분 과도한 행정처분포스코 사과하고 지역 상생 공존방안 찾아야더불어민주당 허대만 경북도당 위원장이 포항제철소 고로조업 정지처분은 과도한 행정처분으로 반대의사를 분명히했다.허위원장은  포스코가 50년 동안 상황을 방치해온 책임에 대해 시민들에게 사과하과라고 질타했다.또 적극적인 설비개선과 과감한 환경 분야 투자로 브리더로 인..
포항시의회 강 모 위원장 국장님 이하, 시장님. 직원 여러분 전상서 앞으로 이런 일 없도록 주문합니다
▲  지난 12일 포항시의회 경제산업위원회 행정사무감사 모습 강 모 위원장, 시청 직급 뒤 바꿔이 모 시의원, 간부공무원 하대 여전 포항시의회(의장 서재원)가 13일 지난11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열리는 행정사무 감사에 대해  연일 자정까지 질의응답이 오가고 있다며 자평을 냈다.포항시의회 시의원들이 열심히 하고 있..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