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포항지역 체육 시설 대폭 개선된다
포항종합운동장 리모델링 사업 국비 30억원동해면민체육관 등 체육시설 관련 예산 확보포항지역 체육시설이 탈바 꿈 된다. 19일 자유한국당 박명재 의원(포항남·울릉,사진)은 2022년 경북도민체전 개최를 앞두고 있는 포항의 체육시설 개선을 위한 예산을 대거 확보했다. 올해 신규사업으로 포항종합운동장 리모델링 30억원(총사업비 2백억원),..
김정재 의원, 설 맞이 민생행보 ‘국민 속으로’
▲  김정재 국회의원이 지난 16일과 18일 기계오일장과 죽도시장, 북부시장을 찾아 장보기 행사에서 지역민심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지역 전통시장 중심, 설 밑 지역 민생 살펴김정재 의원, “민심 가슴에 새겨, 주민 위한 정치 펼치겠다”김정재 국회의원(포항북구·자유한국당)이 설 명절을 앞두고 ‘국민 속으로’ 민생 챙기기 행보에 나섰다.&nb..
포항시의회 2020년 신년 인사회
포항시의회(의장 서재원)는 경자년 새해를 맞아 3일 시의회 1층에서 신년인사회를 갖고 소통과 협력의 의정활동을 다짐했다.서재원 의장과 한진욱 부의장을 비롯한 전체 의원들과 이강덕 포항시장을 비롯한 간부공무원, 박명재·김정재 국회의원, 진병수, 공원식, 이칠구 전 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전직 시의원, 이재도·김상헌 도의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
포항시의회 이영옥 시의원 의원직 상실 내년 보궐선거
포항시의회 이영옥 (자유한국당. 중앙. 죽도동, 사진)시의원이 의원직을 상실했다.17일 대법원은 지난해 6.13 지방선거를 앞두고 특정 유권자에게 5차례에 걸쳐 1백10만원 상당의 금품을 전달한 혐의(공직선거법 위반)로 기소된 이 의원 선거사무소 사무장  K씨가 제기한 상고를 기각했다.이날  K씨가 2심에서 선고받은 징역 8월, 집행유..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