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경북선관위, 유권자들 안심하고 투표할 수 있도록 총력 기울여
경북도선거관리위원회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코로나19 전염․확산 방지를 위해 투·개표소에 사용될 손소독제 2만2천여개를 입고하고 있다. 이외에도 모든 (사전)투표소 및 개표소 방역을 실시할 예정이며, 체온계, 소독용 티슈, 마스크, 의료용 장갑 등을 이용하여 유권자들이 안심하고 투표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허대만 예비후보, 코로나19 확산방지 위해 정부 총력 조치 요청
 허대만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포항남울릉선거구)는 1일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에서 열린 대구·경북 재난안전특별위원회 기자회견에 참석하여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정부가 현행의 법과 제도를 뛰어넘어 강력히 조치할 것을 요청했다.이날 열린 기자회견은 대구·경북 재난안전특별위원회(공동위원장 김부겸, 홍의락, 김현권, 남칠우, 허대만)가 주최한 것..
김병욱 예비후보, 101주년 삼일절 선열들 희생정신 본받아 위기극복 나서야
김병욱 예비후보(미래통합당, 포항남·울릉)는 3·1독립만세운동 101주년을 맞아 "순국선열들의 뜨거운 피를 가슴에 담아 자유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역사적 사명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김병욱 예비후보는 "101주년은 맞은 오늘은 유관순 열사를 비롯한 수많은 열혈 애국청년지사들이 조국의 독립을 위해 목숨을 바친 날"이라며 "순국선열들의 숭고..
박승호 예비후보, 고로가 멈추면 포항이 멈춘다
 박승호 미래통합당 국회의원(포항남·울릉) 예비후보는 1일 “아직도 마스크 대란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지역의 철강공단 산업체들도 마스크 확보에 비상이 걸려있다”며 “지역산업의 특성상 ‘고로가 멈추면 포항이 멈춘다’고 할 정도로 자칫 큰 피해로 이어질 수 있다”고 우려를 나타냈다. 박 예비후보는 “철강공단 내 모 대기업의 경우 지난주 구매대행..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