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경주시, 황오 원도심 활성화와 일자리창출 이룬다
경주시가 황오 원도심 활성화와 청년 맞춤형 창업지원을 위해 팔을 걷어 붙였다.시는 9일 ‘청년 창업생태계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경주-UP(태종로 801-11, 1층) 앞에서 ‘경주-UP 및 청년특구 창업생태계 창업팀 개소식’을 개최했다.개소식에는 김호진 부시장, 이동협 시의회 부의장, 전대욱 ㈜한국수력원자력 기획본부장 및 관계자 30여명이 참..
안동시,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 MOWCAP 준비 한창
안동시(시장 권기창)와 한국국학진흥원(원장 정종섭)는‘제9차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 아시아‧태평양 지역위원회(MOWCAP) 총회’가 오는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 안동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시는 한국국학진흥원과 함께 명실상부한 세계기록유산 중심지로서의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해 올해 7월 한국국학진흥원 내 MOWCAP 사무국 ..
주한 미군 가족 경북 문화·관광 체험 매력 푹 빠져 좋아요 연발
경북도가 한국이 주둔하고 있는 미군가족을 대상으로 한 유교문화체험 프로그램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도가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도산선비문화수련원에서 한국에 주둔하고 있는 미군가족을 대상으로 유교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유교문화체험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이후 침체된 외국관광객의 유치 확대를 위해 주한미군사령부가 있는 평택기지에서 경북도..
경북 낭만결혼식 3호 부부 탄생
경북도가 코로나19로 결혼식이 취소되거나 연기 돼 정신적경제적 피해를 입은 예비부부에게 희망을 주고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한 ‘둘만의 낭만 결혼식’3호 부부가 탄생했다.지난 24일 경주문화엑스포 공원에서 결혼식이 진행된 것은 운영 이래 처음으로, 이를 계기로 청년들을 위한 문화관광 공간으로 자리매김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낭만..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