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경주엑스포공원,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 위안 호평
‘탁 트인 경주엑스포공원에 오니 절로 힐링이 됩니다.”(재)문화엑스포(이사장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국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 확진자 증가세가 둔화하는 가운데 봄나들이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한 운영방안과 철저한 방역활동을 실시하며 관광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엑스포장 입구 매표소가 있는 종합안내센터에 열화상 카메라를..
경주엑스포, 코로나19 고통 분담 임대료 감면
경주엑스포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주엑스포공원 입점업체를 돕기 위해 임대료를 감면해주기로 결정했다.(재)문화엑스포(이사장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한 관광객의 급격한 감소와 경주엑스포공원 임시휴장 등으로 인해 영업에 지장을 받고 있는 입주업체를 대상으로 3~4월분 두 달간 임대료를 전액 감면한다고 5일 밝혔다..
경북도, 이웃사촌 시범마을 추진 박차
각 부서별 추진현황 점검, 20년 추진계획 논의 등 저출생과 지방소멸위기 극복을 위해 경상북도가 민선7기 시작과 함께 추진중인 이웃사촌 시범마을 조성사업이 벌써 1년이 훌쩍 넘었다.이에 경북도는 17일 도청 회의실에서 각 부서별 사업 추진상황과 20년 추진계획을 들어보는 이웃사촌 시범마을 추진상황 점검회의를 개최했다.이날 회의에서는 올해 4월에..
경주타워 저작권자 건축가 유동룡 선생 현판식
▲  17일 경주타워 앞에서 열린 유동룡 선생 원 디자인 저작권자 현판식에 참석한 내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경주엑스포, 유가족과 12년 송사 마무리… 경주타워 앞 거장 이름 새겨 세계적인 건축가 故 유동룡 선생(1937~2011, 예명:이타미 준)이 경주타워의 디자인 저작권자로 공식 선포됐다. 고인과 유가족이 경주엑스포측과 디..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