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경주엑스포, 타지키스탄-경북도 경제·문화교류 첫 논의
“새로운 ‘형제의 나라’가 되길 희망합니다.”유스프 샤리프조다 주한 타지키스탄 대사가 이철우 경북도지사를 만나 경상북도와 타지키스탄 간 경제협력과 문화교류 방안에 대해 처음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재)문화엑스포(이사장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15일 유스프 샤리프조다 주한 타지키스탄 대사 일행 5명이 경북도청을 방문해 이철우 지사와 만남을 가졌다. 이날 ..
경북도, 대구경북 행정통합으로 지속가능한 분권 실현
▲  이철우 경북도지사가 14일 경북도청 화백당에서 열린 국지방분권협의회 경북회의 및 정책토론회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지방자치법 등 4대 분권법안, 제21대 국회 신속처리 촉구결의문 채택 정책토론회에서 대구경북 행정통합 필요성과 방향 공감대 형성경북도와 전국지방분권협의회는 15일 경북도청 화백당에서 ‘전국지방분권협의회 경북회의 및 정책토론회..
경북도, 평화 위한 기억 6·25 교훈 되새긴다
▲  이철우 경북도지사가 25일 칠곡군 교육문화회관에서 열린 6.25전쟁 70주년 행사를 마치고 대구보훈병원에 입원한 도내 유일한 생존 애국지사인 배선두(97세) 애국지사를 방문해 병문안을 하고 있다.6·25전쟁 70주년 행사 평화와 번영의 염원 담아 거행이철우 도지사, 대구보훈병원 입원중인 배선두 애국지사 위문 경북도에서는 6․..
통합신공항, 대구경북 발전 유일한 마지막 선택
▲  ▶이철우 경북도지사가 23일 도청에서 주재한 확대간부회의에서 7월 3일 선정위원회 전까지 모든 행정력을 동원해서라도 군위의성이 합의할 수 있도록 해 통합신공항 사업 추진을 반드시 해내겠다며 해결의지를 밝히고 있다.이철우 지사, 선택 기로에 선 통합신공항, 모든 방안 동원해서 반드시 추진해야군위·의성에 전방위적 설득 통해 양 군 합의 ..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