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경북도, 산하 공공기관 직원채용 첫 필기시험
경북도는 오는 27일 2019년도 상반기 ‘산하 공공기관 직원 공개경쟁채용 필기시험’을 안동 지역 2개시험장에서 실시한다.경북도는 처음으로 통합 시행하는 이번 시험을 위해 원서접수, 문제편집, 시험집행 등 필기시험 전반을 직접 준비했으며, 전국적 선도사례로 공공기관 채용의 공정성과 투명성 강화에 새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채용인원은 경북 신용..
2020 대구·경북 관광의 해…엠블럼·슬로건 선정
경북도와 대구시는 ‘2020 대구․경북 관광의 해’를 상징하고 관광의 중심지로 도약하기 위한 대구․경북의 관광이미지를 부각시킬 수 있는 엠블럼과 슬로건을 선정했다. 양 시도는 앞으로 공동브랜드로 활용해 ‘2020 대구․경북 관광의 해’를 적극 홍보하고 대구․경북의 문화관광 상생협력의 심볼마크(Symbol Mark)로 적극 사용할 계획이다. 엠블..
경북도, 음독자살 확 줄인다 생명사랑 마을 40개소 추가 운영
경북도는 25일 안동 그랜드호텔에서 23개 시군 40개 생명사랑마을 관계자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촌지역 음독자살 예방을 위한 ‘생명사랑 마을조성사업’행사를 개최했다.2017년 발표된 통계자료에 따르면 경북은 타 지역에 비해 농약음독이 2배가량 높고, 특히 노인자살의 주요한 수단으로 사용되고 있어 이에 대한 대책이 시급한 실정이다.이에 경북도는 올해..
경북도장애인체육대회 상주에서 개막
경북도는 25일 삼백(三白)의 고장인 상주에서 이철우 경북도지사를 비롯한 도내 주요 기관단체장과 장애인 및 가족, 자원봉사자,  도민들이 함께한 가운데 ‘제21회 경북도장애인체육대회’의 개막을 알렸다.이번 체전은 17만 경북장애인 가족과 도민이 함께하는 한마음 대축전으로 ‘다함께! 굳세게! 끝까지!’란 대회 슬로건 아래, 26일까지 이틀간 주경..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