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산업자원통상부, 해도 해도 너무 한다
▲  25일 오전 포항시민들이 현수막과 피켓 등을 앞세우고 산자부 청사 앞 도로변에서 시위를 벌이고 있다.포항 지진피해 시민 등 2백여명 25일 산자부 항의 집회정부 공식사과 진상조사 통한 책임자 처벌 촉구향후 청와대· 국회 방문, 특별법 제정 등 조속한 복구 촉구 계획지난 2017년 11월15일 진도 5.4 지진피해를 입은 포항시민들이 ..
더불어 민주당, 포항지진 피해 민심 ‘엇박자’
더불어 민주당이 포항지진 피해 민심과는 달리 ‘엇박자’를 놓고 있다.민심은 목마른데 더불어민주당 포항남울릉지역위원회는 정부가 편성한 ‘2019년 추가경정 예산안’ 가운데 포항지진과 관련해서 총액규모로 1천1백31억원이 편성 된 것으로 알려졌다며 환영한다고 보도자료를 냈다.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집권여당인사들이 포항민심을 이반한 생색내기 처사라며 비난의 목..
포항시, 청백-e 시스템 사용자 교육
포항시는 공직비리를 예방하고 행정의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25일 시청대회의실에서 직원 140여명을 대상으로 청백-e 시스템 사용자 교육을 실시했다.청백-e시스템은 지방재정, 세외수입, 지방세, 새올행정 등 행정정보 시스템 간 정보연계를 통해 행정업무처리 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오류와 문제점을 자동대사 모니터링하고, 그 결과를 업무담당자와 관리자, 감사..
포항시, 민선7기 기초단체장 공약실천계획 평가 최우수
포항시가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관하는 2019 민선7기 전국 기초단체장 공약실천계획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SA)을 받았다.한국매니페스토 평가단은 올해 2~4월 전국 226개 기초자치단체를 대상으로 단체장의 선거 공약의 실효성과 실천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공개한 공약이행실천계획서의 철학과 비전, 연차별 이행 로드맵과 재정계획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