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포항시, 해수욕장 개장 코로나19 철통방역 한다더니
포항시역  6개 해수욕장이 지난 1일 개장했다. 시는 여름 피서철 전국의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해 파라솔 이용자 및 장기 이용객을 대상으로 발열 체크후 손목밴드를 교부하고 화장실별 청소인력은 기존 1명에서 3명으로 확대해 관리를 강화했다. 일일소독도 한다고 했다. 4일 남구 구룡포 해수욕장 코로나 19 발열 검사 장소에는 손 소독제..
포항시 음식물 쓰레기 수집운반업체 고발 당해
작업자 안전장치 없이 3m 높이 위험천만 작업 포항시 음식물쓰레기 수집운반업체인 원진기업이 산업법 위반으로 노동고용부에 고발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민노총 민주노동조합 공공연대는 지난 2일 “음식물쓰레기를 3m 정도의 높이에서 압롤 박스에 쏟아 붓는 작업을 하는데도 불구하고 안전 장치 조차 마련 되지 않았다”며 고소장에 적시했다.(사진)&nbs..
포항시 음식물쓰레기 임시보관 적환장 제대로 ‘토해냈네’
 음식물 쓰레기 모아 담은 25t 압롤 박스 터져  시, 아무런 문제 없다더니…예견된 사고(?) 작업 현장 아무런 안전조치 없어 사고 발생 위험 음식물 폐수 구무천으로 그냥 흘러 들어 간 듯 포항시가 마련해준 음식물 쓰레기 임시 보관장소(적환장)인 남구 괴동동 구.한일 철강 부지 내에서  음식물쓰레기..
경북도·포항시, 철강산업 재도약 기술개발사업 추진
▲  이철우 경북도지사와 이강덕 포항시장이 2일 철강예타 사업이 국가 예비타당성조사를 최종 통과함으로써 내년부터 포항을 거점으로 본격적으로 사업을 추진하게 된다고 설명하고 있다.포스트 코로나19 시대, 철강산업 재도약 디딤돌 역할 기대경북도와 포항시는 지역 주력산업인 철강산업의 미래 경쟁력 향상과 구조고도화를 위해 역점적으로 추진해 온 ‘철..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