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경북도 고위 공무원 관련 기사에 담긴 含意
경북도청 출입기자들 사이에 요즘 대구A신문에 실린 기사 하나가 화제다일단 제목부터가 심상찮다. 기사의 내용도 파격적이다.더구나 기사의 주인공이 경북도의 주요직책을 맡고 있는 현직 공무원인데다가 구미시에서 선거에 출마한다는 소문까지 더해 관심을 끌고 있다.일반적으로 관공서에 대한 기사는 비판성 기사와 홍보성 기사로 나뉘는데 이건 띄우는 수준을 훨씬 넘어선..
미래통합당 김병욱 의원 포항 시민은 호구, 본인 앞길만 꽃길 여냐
미래통합당 김병욱 의원(포항시 남.울릉)이 포항시민을 호구로 생각하는 것 같다.포항시민들이 포항을 위해 헌신하겠다며 포항지역구를 선택 한 것도 의아해 했는데 당선 후행보도 갈수록 점입가경이다. 국회법에 따라 의원1명당 4급 보좌관2명, 5급 비서관2명, 6~9급 비서 각1명 유급 인턴까지 모두 9명의 보좌진을 채용할 수 있다.그런데 김의원은 국..
포항시의회 임시회 시정 질문 전면취소
포항시의회(의장 서재원)는 27일 제269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를 열고 시정질문 취소 등 의사일정 변경을 의결했다.시의회는 코로나19 확산저지 총력전 상황과 전국민 재난지원금 접수준비 등 공무원들의 업무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당초 4월28일~4월29일 예정된 ‘시정에 관한 질문’ 일정을 취소키로 했다.서재원 의장은 “시정질문 취소는 코로나19로 인한 ..
김정재 의원, 다목적 방사광가속기 최적지는 포항
과기부 최기영 장관 등 관계 기관장에 유치 당위성 설명방사광가속기 구축사업 정치적 결정 배제 촉구김정재 의원(미래통합당, 포항 북구)이 포항의 다목적 방사광가속기 유치 당위성을 주장하며 정부의 공정하고 합리적인 부지 결정을 촉구했다.  27일 경북도 주관으로 열린 ‘다목적 방사광 가속기 유치 결의대회’에서 이 같이 요구했다.이에앞서 김..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