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더불어민주당 허대만 위원장, 이·통장 기본수당 인상 환영 논평
  더불어민주당 포항 남 울릉 허대만 위원장은 13일 논평을 통해 당정협의회에서 결정한 이·통장 기본수당 인상을 환영한다는 입장을 내놨다.허위원장은  13일 오전 국회에서 ‘이·통장 처우 개선 및 책임성 강화 당정협의’를 개최하고 현행 월 20만원 이내인 이·통장 기본수당을 내년부터 월 30만원 이내로 10만원 인상하겠다..
더불어민주당 오중기위원장 6·13지방선거 1년, 지역발전 위해 계속 뛰겠다
 더불어 민주당 포항 북구 오중기 위원장이 “지역발전을 위해 계속 뛰겠다”며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오 위원장은 13일 “대구‧경북에서 더불어민주당의 눈에 띄는 약진을 이룬 제7회 지방선거 1년째 되는 날을 맞아  이같이 각오를 말했다.오 위원장은 “지난해 지방선거에서 보내주신 소중한 마음이 ‘경북을 변화시켜 완전히 새로운 대..
자유한국당 박명재 의원, 제철소 고로 조업정지 처분 재고해야
 중국 청산강철 부산공장 투자검토 백지화 요구 국회철강포럼을 이끌고 있는 박명재 의원(포항남·울릉, 자유한국당, 사진)은 최근 전개되고 있는 철강산업 현안들에 대하여 입장문을 발표했다.12일 박 의원은 입장문에서 제철소 조업정지 처분에 대해 “국가 기간산업을 초토화시킬 수 있는 졸속 행정처분이라”고 유감을 표했다.박의원은 “각 지자체..
자유한국당 김정재 의원 강·소형 R&D특구 포항 지정 강력 촉구
  강·소형 R&D특구 지정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당위성 재강조자유한국당 김정재 국회의원(포항 북구, 사진)이 포항의 강‧소형 연구개발(R&D)특구 지정을 강력 촉구하고 나섰다. 김의원은 14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문미옥 1차관으로부터  진행사항에 대해 보고를 받은 자리에서 이 같이 나선 것이다.&..
경북도 기초단체장 당선자
 2018-06-14 00:38:00

이시각 BEST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