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닫기
메인 > 문화
경북일일신문이 개와 같이 달렸다
▲  21일 개최된 제1회 포항숲 펫 페스티벌에서 힘들어하는 참가자들과 달리 앞서 달리던 애완견이 뒤를 돌아보여 여유롭게 달리고 있다제1회 포항숲 펫 페스티벌 성료경북일일신문이 후원한 ‘제1회 포항숲 펫 페스티벌’이 21일 포항시 산림조합숲마을 문화광장에서 열렸다.포항시 산림조합(조합장 손병웅)이 주최하고 한국반려동물장애인협회(회장 김지성)..
포항시의회 ‘뭔 큰 일 한다고 개인별 사무실 설치 해’
▲  포항시의회는 시의원 32명 가운데 의장, 부의장, 상임위원장 등 7명만이 독립된 개인 사무실을 쓰고 있다. 일반 의원들 각 상임위별로 여러 명이 함께 사용하며 업무를 보고 있다. 시의회 시민들 공간 1층 북 카페  너네들 방 만든다고… 경북 포항시의회가 시의원들 개인별 사무실 설치 방안을 추진한다는 소식이 알..
경북 소방본부 남화영 본부장‘소방대원 스트레스 스스로 단련해야’
경북소방본부가 소방대원들이 겪고 있는 업무 트라우마 치유 해결을 위한 대책이 전무한 것으로 드러났다.17일 경북도의회 소방건설위원회(위원장 박정현.고령)는 경북소방본부에대한 감사에서 한창화 위원은(포항) "소방대원들을 위한 심신안정실을 돌아본 결과 휴게실 개념이었다"며 부실 운영에 대해 따져 물었다.이어 한 위원은"말이 찾아가는 상담실이지 심신 안정보다..
경북도의회, 경상사회복지재단 문제 심각하다면 폐쇄 조치 하라
▲  16일 경북도의회 행정보건복지위원회 경북도 건강복지국 행정감사에 앞서 복지건강국 김진현 국장이 선서를 하고 있다. 도의회 행정보건복지위, 복지재단 비리 관리 철저히…장애인 생산품 우선구매 해줘경북도 복지건강국이 복지재단 비리에 눈감 았다는 질타를 받았다.16일 경북도의회 행정보건복지위원회 경북도 건강복지국 행정감사에서 홍정근 ..

이시각 BEST

  • 뉴스